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앱

경품응모/할인 이벤트들 정보앱

728x90

 

PC웹에서 게시판마다 찾아헤매는게 너무 불편해서

괜찮은 모바일앱을 찾아서 무수히 깔아보다가 (경품모아,슈퍼투데이,럭키 어쩌구...)

얼마전에 체리콕...이라는 그런데로 괜찮은게 앱이 하나 나와서

써보니 그런데로 쓸만하네요

 

UI깔끔하고, 많이주는 상품을 아이콘으로 해서 알아보기쉽고

응모한 리스트를 목록으로 저장하여 관리할수 있고

아직 다 해보진 않았는데 발표일되면 푸쉬도 오는 모양입니다.

 

정작 저는 응모하고 당첨 기다리고 이런게 너무 번거롭고 귀찮아서

확실하게 참여하면 100%주는 이벤트들이라던지

엄청난 할인 아이템같은것만 합니다.

 

의외로 금융카테고리에 특판 예적금 같은 정보는 유용하네요...

단점은 아직 아이폰 앱이 없는 모양입니다.

저는 폰은 갤럭시 쓰고, 태블릿은 아이패드 쓰는데 앱스토어에서 검색이 안되네요 ㅠ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herryground.cherrykock

 

그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