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가젯들

샤오미, 스마트 안경 발표

728x90

Xiaomi Smart Glasses는 휴대 전화의 웨어러블 동반자 이상입니다.

- https://www.xda-developers.com/xiaomi-smart-glasses-announced/

*구글 번역

 

Xiaomi의 스마트 안경은 스마트폰의 웨어러블 동반자 그 이상입니다.

 

샤오미는 오늘 첫 스마트 안경 제품인 샤오미 스마트 안경을 출시합니다. 이 회사는 Google, Snapchat, Nreal 및 Lenovo의 대열에 합류하여 스마트 안경을 출시하지만 해당 회사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달리 Xiaomi의 제품은 사용자가 세계에 대한 증강 현실 보기에 몰입하도록 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Amazon, Razer 및 최근에는 Facebook에서 판매하는 스마트 안경과 유사합니다 . 그러나 Xiaomi는 새로운 스마트 안경이 단순히 스마트폰의 보조 디스플레이가 아니라고 말합니다.

 

보도 자료에서 Xiaomi는 스마트 안경의 무게가 51g에 불과하고 일반 안경과 유사하다고 밝혔습니다. 두 제품 모두 안경 구조 설계에 필요한 공간을 줄이기 위해 microLED를 채택하여 가능했습니다. MicroLED는 OLED보다 픽셀 밀도가 높고 수명이 길며 구조가 단순하며 밝기가 높으면서도 픽셀이 개별적으로 켜져 있기 때문에 여전히 짙은 검은색을 띠고 있습니다. 내부 디스플레이 칩의 크기는 2.4mm x 2.02mm이고 개별 픽셀의 크기는 4μm이므로 안경 프레임 안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직사광선 아래에서도 샤오미 스마트 안경을 통해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회사는 최대 밝기가 200만 니트에 달하는 흑백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선택했습니다. 어떤 회사가 microLED를 제공하는지 모르지만 업계에서 생각나는 몇 가지 이름이 있지만,

 

 

 

 

 

Xiaomi는 탐색, 사진 촬영, 텔레프롬프터 역할, 휴대폰의 알림 및 디스플레이 미러링 위에 실시간 텍스트 및 사진 번역 수행 기능을 갖춘 "독립적인 스마트 웨어러블"로 스마트 안경을 제시합니다. 이 제품은 중국을 겨냥한 제품이라 샤오미의 샤오AI 어시스턴트를 기본 인터랙션 방식으로 통합했다. 어시스턴트는 휴대전화에서 가장 중요한 알림을 선택하여 미러링하고 화면에 발신자의 전화번호를 표시하고 눈앞에 도로와 지도를 표시하고 오디오를 번역과 함께 실시간으로 텍스트로 변환합니다.

 

Xiaomi Smart Glasses는 듀얼 빔포밍 마이크, 스피커, 5MP 카메라, 카메라가 사용 중일 때 다른 사람에게 경고하는 표시등, 쿼드 코어 ARM 칩, 통합 배터리, 터치 패드, Wi-Fi/Bluetooth를 갖추고 있습니다. 콤보 모듈 및 Android OS. Xiaomi는 가격, 출시 날짜 또는 가용성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지만 제품이 중국 이외의 지역에서는 출시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럼,

   공유합니다.